홍보
PR
PRESS
언론
자동차직수입 브랜드 디파츠, 픽업트럭 닷지램 1500 런칭
IIHS(Insurance Institue for Highway Safety ·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의 최고등급 Top Safety Pick+ 선정, 2019 올해의 픽업트...
자동차직수입 브랜드 디파츠, 픽업트럭 닷지램 1500 런칭
IIHS(Insurance Institue for Highway Safety ·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의 최고등급 Top Safety Pick+ 선정, 2019 올해의 픽업트럭, 2019 텍사스 공식 오프로드 픽업트럭 선정이라는 다양하고 화려한 수상 경력을 뽐낸 자동차는 다름 아닌 닷지램 1500이였다.

포드 레인저, 포드 F150, 쉐보레 실버라도처럼 픽업트럭 모델인 닷지램 1500은 12년 연속 소비자 가이드의 베스트 구매상까지 거머쥐었다. 풍부한 편의사양, 픽업트럭의 기술력, 부드러운 승차감,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 높은 평가와 함께 각종 수상 이력을 휩쓸며 럭셔리 픽업트럭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것으로 해석된다.

수상기관 편집장인 알리스테어 위버(Alistair WEaver)는 닷지램 1500 모델을 심사하며 “동급 최고의 레그룸과 에어 서스펜션에서 오는 승차감과 내구성, 기술력, 인테리어 품질의 럭셔리함은 가히 압도적이다.”라고 밝히며 픽업트럭을 넘어선 패밀리카로 사용하는 고객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음을 함께 시사했다.

현재 국내에서는 쌍용 렉스턴 스포츠, 쉐보레 콜로라도와 같은 중형 픽업트럭의 공식 판매가 이뤄지고 있어 풀사이즈 대형 픽업트럭의 진면모를 느끼기엔 다소 어렵다. 하지만 픽업트럭 특성 상 다른 차종과는 비교할 수 없는 적재 실용성, 오프로드 주행도 거뜬하게 만드는 엔진의 강력한 성능 등 풍부한 매력에 매료된 소비자들이 다양한 레저활동에도 픽업트럭을 활용하며 소비자들의 입지가 탄탄해지고 있다.

닷지램 1500의 경우 아직 국내에서는 공식적으로 구매하기 힘든 대형 픽업트럭이지만 프리미엄 자동차 직수입 브랜드 디파츠에서 런칭하고 나섰다.

디파츠는 그동안 국내에서 보기 어려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쉐보레 콜벳,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 벤츠 AMG GTR 등을 전문적으로 직수입하는 업체로 알려졌지만 닷지램 1500, 포드 F150과 같은 풀사이즈 대형 픽업트럭도 간편한 구매 플랫폼을 제공하고 나선 것이다.

디파츠 관계자는 "출고 지연보상제도, 완벽한 사후 A/S관리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업계 내 독보적인 안전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직수입 시 직면하는 소비자들의 불안과 복잡함을 잠식시켰다"라고 밝혔다.

이어 "외장 색상, 내부 인테리어, 트림, 휠 디자인, 편의사양 패키지 등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는 자동차 직수입 시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옵션 선택범위도 현지 팩토리 인디오더 방식으로 전부 고객 스스로의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징하여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