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3세대 신형 벤틀리 플라잉스퍼,
회장님의 스포츠카로 알려진 프리미엄 대형 세단인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2005년 1세대를 출시하였고 기존 쇼퍼드리븐에 치중되어있던...
3세대 신형 벤틀리 플라잉스퍼,
회장님의 스포츠카로 알려진 프리미엄 대형 세단인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2005년 1세대를 출시하였고 기존 쇼퍼드리븐에 치중되어있던 프리미엄 대형세단 시장에 오너드리븐 형태로 도전했다.

7년후인 2013년 2세대를 출시하였다. 한층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달리 성능면에서는 크게 달리진게 없었지만 또다시 7년후인 2020년 3세대를 출시하면서 이전과는 크게 다른 성능과 디자인으로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영국, 중국 등에서 호평을 받으며 탑기어 메거진 '올해의 럭셔리카'를 포함한 총 4건의 상을 받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형 2020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벤틀리의 기존 플래그십 모델인 벤틀리 뮬산의 단종 이후 바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벤틀리의 플래그십 모델을 교체한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라며 "동급 차종중에 가장 뛰어난 비틀림 강성으로 역대급 내구력과 이전 세대와는 비교가 불가한 세련되면서도 중후한 매력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신형 벤틀리 플라잉스퍼는 벤틀리에서 생산한 모델중 가장 빠른 세단 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으며 제로백은 3.7초, 최고속도는 333km, 6.0리터 트윈터보 차저 W12 엔진을 탑재하여 최고 출력 626마력, 최대토크91.8kg.m의 성능을 발휘한다.

국내 대표 수입차 직수입 브랜드 디파츠에서 해당 모델을 직접 보고 즉시 출고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본사에 직접 주문하는 방식과 오랜 인도경험으로 남들보다 빠른 인도를 진행함으로써 코로나 19 초기에 이미 인도절차가 마무리 단계였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전했다.

디파츠는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자동차를 전문적으로 직수입하는 브랜드로 지연 보상제도, 디테일링케어 서비스, 전국 사후관리 및 A/S 등의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수입차 직수입의 문제점인 긴 인도기간을 없애버린 즉시 출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파츠의 즉시 출고 서비스는 제품의 옵션과 색상을 고려하여 미리 인도하고 국내에서 즉시 출고가 가능하도록 하는 서비스로 최근에 벤틀리 뮬산, 컨티넨탈 GT 등의 모델을 즉시 출고 서비스로 진행했으며 현재는 신형 벤틀리 플라잉스퍼, 신형 링컨 네비게이터,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 등의 모델을 실제로 보면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즉시 출고 서비스는 국내 물량 소진 시 종료되기 때문에 해당 차량을 실제로 보고 싶은 오너들은 서둘러 상담 예약을 신청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파츠 공식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