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PR
PRESS
언론
디파츠, 질주본능 자극… 슈퍼카 기획전
프리미엄 자동차 직수입 브랜드 디파츠에서 질주본능을 자극하는 자연흡기 슈퍼카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고...
디파츠, 질주본능 자극… 슈퍼카 기획전

프리미엄 자동차 직수입 브랜드 디파츠에서 질주본능을 자극하는 자연흡기 슈퍼카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의 수요를 기준으로 디파츠에서 엄선한 자연흡기 엔진의 슈퍼카 4종으로 구성 되어있다. 해당 차량은 미드십으로 돌아온 아메리칸 페라리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 , ‘F12 베를리네타의 뒤를 잇는 괴물같은 걸작 ‘페라리 812 GTS’, 오픈에어링으로 즐기는 본드카 ‘애스턴마틴 뱅퀴시S, 짜릿한 주행을 돕는 정교한 레이스카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S’이다.

자연흡기는 가속페달을 밟는 만큼 출력이 올라가기 때문에 밟는대로 반응이 나오며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항상 일정한 성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대배기량으로 자연흡기 엔진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묵직하면서 중후한 배기음을 만낄할 수 있다. 속도감과 배기음에 대한 갈증을 확실하게 해소해줄 수 있기 때문에 슈퍼카 마니아들이 자연흡기를 고집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달말까지 해당 차종 구매를 확정하는 디파츠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1회를 추가 제공하며 웰컴 패키지, 블랙박스, 하이패스, 썬팅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증정될 예정이다.

디파츠는 ‘프리미엄 자동차 문화를 선도한다’라는 목표로, 국내에서 보기 힘든 다양한 브랜드의 차량을 직수입하여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 출시가 되지 않거나 희소성 높은 한정판 모델을 빠르게 수입함으로써 소비자 신뢰를 두텁게 구축하고 있다.

자연흡기 슈퍼카 4종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파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