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수입차 직구 업체 디파츠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띠를 맞아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려 세 가지 혜택으로 구성돼 평소 수입차를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모든 차종에 대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직접 커스텀으로 구매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소비자들이 우려하던 수입차의 가격적인 면의 부담을 덜어주어 소비자들이 가장 기대하고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함으로 원하는 수입차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국내 보유 모델 구매 시, 7%의 할인을 제공한다. 디파츠가 국내에 보유하고 있는 모델에 한해 일반 5% 할인에 2%를 더해 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장 인기있는 모델을 미리 보유하여 즉시 출고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 번째 혜택으로는 정식 A/S 3년 보증, 60,000km까지 무상 서비스를 보장한다. 소비자들은 자가용 구매 시, A/S가 되는지 꼼꼼히 체크해서 보게 되는데 이를 보장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였다.
현재 수입차 직구 업체 디파츠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닷지 챌린저, 링컨 네비게이터이며 그 밖에도 롤스로이스, 스즈키, 메르세데스 벤츠, 포르쉐, 쉐보레 콜벳, 벤틀리, 람보르기니, 포드F-150,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등의 차종이다. 구매 가능한 자동차 폭이 넓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더욱 효율적으로 원하는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디파츠는 국내 최초로 신용 안전결제를 채택해 안전성 면에서 이미 검증된 업체로 선정됐으며, 통관인증 절차가 간소화돼 빠른 시일 내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다. 여기에 수입-통관-인증-인도까지의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원케어 솔루션 시스템을 자체 진행해 구매자 입장에서 더욱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인도기간이 늦어진 만큼 보상해주는 지연보상제, 전국 수입차 전문 수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사후 관리 A/S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는 체계적인 서비스로 많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끝으로 디파츠는 ‘디파츠 센텀시티점’ 매장을 방문해 상담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1/3/5/10만원 상당의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직접 매장에 방문해 차량을 볼 수 있고 경품까지 챙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파츠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시 1:1 상담도 진행 중이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2019. 01. 11.